“YESDEX서 'YK Link System'로 이목 집중”
상태바
“YESDEX서 'YK Link System'로 이목 집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1.02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체험중심 부스 운영으로 우수한 제품과 뛰어난 기술력 '알려'
네오가 ‘YESDEX 2023’에 참가,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으로 호평 받았다.
네오가 ‘YESDEX 2023’에 참가,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으로 호평 받았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달 28~29일 대구 EXCO에서 열린 ‘YESDEX 2023’에 참가,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으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네오는 이번 YESDEX 2023에서 ▲핸즈온존 ▲디지털존 ▲가이드존 ▲제품존 ▲상품존 ▲개원존 등으로 부스를 세분화해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참가자들이 최적의 조건으로 네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차세대 보철시스템 ‘YK Link System’과 임시크라운 ‘Magic i Temp’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존은 참가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치과 개원가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YK핸즈온을 체험해 본 A 치과의사는 “기존 임플란트 보철 방식과는 다르게 스크류 없이도 보철물을 강하게 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며 “보철물을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고 스크류 홀도 없어 심미적으로도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네오 허영구 대표는 행사 첫 날 ‘Screw hole free Detachable Prostheses’라는 주제의 초청강연을 통해 기존 SCRP 시스템의 한계를 보완한 ‘YK Link System’의 특장점과 임상증례 등 사용 노하우를 공유했다. 

허 대표의 강연은 강연장이 참가자들로 가득찰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으며 강의 후에는 네오 부스를 방문해 YK Link System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YK Link System’ 핸즈온존 전경.
‘YK Link System’ 핸즈온존 전경.

네오는 “이번 YESDEX 2023는 영남권에서 열리는 최대 전시회로 네오의 뛰어난 기술력을 알리고 제품 경쟁력을 재조명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 및 세미나 참여를 통해 네오의 기술력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참가자들은 네오 부스에서 진행된 프로모션과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 ‘YK Link System’ 전용 업그레이드 패키지와 론칭 1주년을 맞이한 네오체어 ‘M3’를 비롯해 다양한 상품 및 제품 패키지, 디지털 장비 등의 할인행사가 진행됐으며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소정의 증정품과 함께 룰렛 이벤트와 핸즈온 체험 등을 통해 커피 쿠폰, YK Link System, Magic i Temp 체험권 등을 추가로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