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e-Driver plus 100대 한정 '판매'
상태바
덴올, e-Driver plus 100대 한정 '판매'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1.2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2차례 라이브쇼 방송… 소비자가 대비 34% 할인 및 콘트라앵글 헤드 추가 '제공'

치과계 신규 유통 플랫폼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올라이브쇼가 또 한 번의 파격으로 치과의사들의 극찬을 받으면서 치과계 베스트셀러로 불리는 무선 전동토크 드라이버 ‘e-Driver plus’를 특별편성으로 방송, 치과의사들의 합리적인 소비에 앞장선다.

덴올라이브쇼에서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e-Driver plus' 100대 물량만 특별구성으로 할인 판매한다.
덴올라이브쇼에서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e-Driver plus' 100대 물량만 특별구성으로 할인 판매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https://www.denall.com/main)은 양방향 소통 플랫폼 덴올라이브쇼에서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e-Driver plus' 100대 물량만 특별구성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날 방송은 치과의사의 합리적 소비를 목적으로 준비한 만큼 할인율과 증정품도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e-Driver plus'를 소비자가 대비 34% 할인된 99만 원에 판매하며 분리형 콘트라 앵글 헤드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덴올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e-Driver plus와 콘트라앵글 헤드 및 추가 제공 콘트라앵글 헤드까지 1년 무상 사후관리를 보증한다.

e-Driver plus는 임플란트 패키지와 재료 패키지에서도 출고가 가능해 치과의사들의 부담도 최소화했다. 강력하면서도 정확한 토크인가로 시술성공률을 높여주는 'e-Driver plus'를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치과의사들의 반응도 뜨거울 것으로 덴올은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e-Driver plus는 무선전동방식을 적용해 교정스크류 식립 시 축 흔들림 없이 방향을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으며 정확한 Path Control로 탈락 및 파절 없이 정확한 식립을 할 수 있다.  구동 시 LCD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Torque 변화도 확인할 수 있다. 속도 역시 15RPM에서 55RPM까지 조절 가능해 술자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라이브쇼는 오는 28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2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23시 59분까지 단 하루동안 덴올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스템은 "e-Driver plus는 실시간 토크값 확인 및 멈춤기능을 비롯해 원하는 방향으로 각도조절까지 용이해 구치부까지 한 손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치과의사들이 애용하는 전동토크 드라이버 중 하나"라면서 "이번 특집방송을 통해 오스템이 만든 명품 무선토크 드라이버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