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M5’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런칭
상태바
네오, ‘M5’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런칭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2.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부터 1달간 사전 판매 프로모션 '진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자사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재탄생한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NEO Chair M5(이하 M5)’를 출시했다.

NEO Chair M5
NEO Chair M5

M5는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오체어 M3'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디자인은 물론 진료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이 개선됐다.

먼저 개원가에서 선호도가 높은 카트타입을 도입했고 닥터테이블과 카트의 기능을 강화시켰다. 카트타입은 43인치 모니터와 스탠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동식 높이조절 기능이 적용된 카트로 사용자가 직접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 진료의 편의성이 높다. 

닥터테이블은 강화유리 패널과 터치 스크린이 탑재돼 고급스러운 외관과 함께 쉽고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타사 제품에 없는 닥터테이블의 온수워머 기능은 환자가 치과치료를 받는 중에도 이가 시리지 않도록 세심하게 배려하고 있다.  

마운트 타입의 경우에도 쾌적한 진료를 위해 최대 27인치 크기의 모니터까지 거치할 수 있도록 모니터 암이 개선됐다.

이밖에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시트에는 최고급 가죽시트를 적용, 내구성을 높였고 시트색상도 6가지로 늘려 선택폭을 넓혔다. 아울러 목과 허리 쿠션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환자에게 보다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네오는 “M5는 디자인은 물론 성능과 가격을 모두 잡은 프리미엄 유니트체어”라면서 “앞으로도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내년 1월 14일까지 ‘네오체어 M5’ 사전판매 프로모션을 진행, 이 기간 동안 M5를 사전구매하면 목과 허리쿠션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고 기본 A/S 보증기간을 2년에서 5년으로 연장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43인치 모니터 및 거치대 ▲확장형 및 써지컬 테이블 ▲30만 원 가량의 상품 중 1가지를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