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범 대표, ARi® 임플란트 증례집 ‘출간’
상태바
박광범 대표, ARi® 임플란트 증례집 ‘출간’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2.1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치부 임플란트에 대한 고찰과 새로운 대안 제시』… M-DENT 홈페이지 통해 구매 ‘가능’

메가젠임플란트(이하 메가젠) 박광범 대표가 ARi®(AnyRidge incisor) 임플란트 솔루션 증례집 『전치부 임플란트에 대한 고찰과 새로운 대안 제시(Another Innovation in Implant Dentistry)』를 출간했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가 ARi® 임플란트 솔루션 증례집을 출간했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가 ARi® 임플란트 솔루션 증례집을 출간했다.

‘A new Game Changer in Anterior Atrophic Ridge’를 모토로 출시된 ARi®는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하는 혁신적인 전치부 임플란트 솔루션이다.

적응증 환자에게서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 예방에 효과적인 Implant Body Design이 적용돼 치조골 소실에도 장기적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어 전치부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아온 ARi®는 출시 초기부터 판매기록을 갱신하면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 이번 증례집 출간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치과의사로서 살아온 38년의 삶에서 배어나오는 저자의 진솔한 견해와 분석, 임상적 견지가 돋보이는 이 책은 대부분의 치과의사들이 현재 하고 있는 전치부 임플란트치료에 의문을 던지며 임플란트치료에 회의가 생기게 만드는 Complications 극복을 위한 예방과 증례, 상황별 솔루션 등을 제시한다. 

총 6파트로 구성된 박광범 대표의 ARi® 증례집은 개원가에서 흔히 일상적으로 하고 있는 상악 전치부에서의 임플란트치료와 임상 케이스, regeneration이 동반돼야 성공할 수 있었던 전치부 증례와 저자가 주로 사용하고 시도했던 증례들을 소개한다.

이어 임플란트치료 자체에 회의를 가지게 만들었던 증례와 일부 잘 알려진 저널들을 리뷰하면서 전치부에서 치아를 상실한 이후에 일어나는 치조골의 변화, 그리고 이것들이 임플란트 식립과 어떤 연계성을 가질지 의문을 던진다.

아울러 이런 biology에 순응하면서도 장기적 안정성을 갖춘 임플란트 디자인에 대한 논리 정리를 통해 탄생한 ARi®의 임상적 적용법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해 ARi®의 다양한 증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는 “부담스러웠던 상하악 전치부 증례를 ARi®로 보다 쉽게 해결될 수 있다는 기쁨을 나누고 많은 치과의사들이 즐겨 사용할 수 있는 상악 전치부 solution으로 거듭나길 바라면서 증례집을 출간했다”며 “다양한 논문을 통해 검증된 ARi®의 임상연구 결과로 메가젠의 기술과 제품력을 입증하고 브랜드와 품질신뢰도를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광범 대표의 ARi® 증례집은 메가젠이 운영하는 온라인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M-DENT 홈페이지(http://www.m-dent.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메가젠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하면 된다. 대표번호(1566-2338)을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