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개원 특집' 방송 오는 18일 편성
상태바
덴올, '개원 특집' 방송 오는 18일 편성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2.1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익제·김현종 원장 연자로 '참여'… 치과경영 프로그램 누적 조회수 59만 회 '돌파'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이 개원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신년을 앞두고 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들의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도움을 주려는 취지다.

덴올이 오는 18일 개원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덴올이 오는 18일 개원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덴올은 오는 18일 오후 8시 방송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개원특집 방송으로 기획해 방영한다. 'n년차 선배들의 아낌 없이 들려주는 개원 Q&A'라는 대주제 아래 NY치과 강익제 원장과 서울탑치과 김현종 원장이 직원채용 및 관리, 치과시스템 구축 등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실제로 강익제 원장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경영정책위원과 『병·의원 개원일지』의 저자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며 김현종 원장도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인정의, 서울의료봉사재단 상임이사 등을 역임한 바 있어 개원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덴올은 진료외적으로도 치과의사들의 경영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 업로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보험청구와 노무, 세무, 법률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는 '성공 경영'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치과경영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치과개원에 대한 핵심정보를 전해주는 '성공 개원' 등이 있다.

덴올은 "연말을 맞아 준비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개원특집 방송이 치과의사들의 개원 및 병원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개원특집 방송은 실시간 채팅 이벤트를 통해 연자와 소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도 받아갈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덴올의 치과경영 프로그램은 지난 13일 기준 누적 조회수 59만 회를 돌파하는 등 개원가에서 호평받고 있다. 관련 프로그램들은 ▲'성공경영'(DENALL | 치과 포털 사이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https://www.denall.com/program?id=45) ▲'성공개원'(https://www.denall.com/program?id=48) 등을 통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