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CAD 소프트웨어 ‘EXOCAD’ 글로벌 론칭
상태바
네오, CAD 소프트웨어 ‘EXOCAD’ 글로벌 론칭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2.2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라인업 강화로 토탈 솔루션 '제공'… 내년 1월까지 론칭기념 프로모션 '진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치과용 CAD/CAM 소프트웨어 업체인 ‘엑소캐드(Exocad GmbH)’의 CAD 소프트웨어 ‘EXOCAD’를 글로벌 론칭한다.

CAD 소프트웨어 ‘EXOCAD’
CAD 소프트웨어 ‘EXOCAD’

엑소캐드는 세계적인 투명교정장치 기업인 ‘얼라인 테크놀로지(Align Technology)’의 자회사이며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선도하고 있는 치과용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로 네오와 전략적 MOU를 맺게 됐다.

현재까지 전 세계 150개국의 치과기공소와 치과병원 등 약 5만5천여 명이 넘는 유저들이 엑소캐드의 대표 소프트웨어 DentalCAD와 Implant planning & Guide Design 프로그램 ‘Exoplan’ 프로그램을 활용해 크라운 및 서지컬 가이드 등 다양한 치아보철물을 제작하고 있다. 앞으로 네오의 글로벌 네트웍을 활용, 더욱 적극적으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EXOCAD는 초보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와 전문가에게 필요한 다양한 기능과 모듈을 갖춰 많은 치과의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네오는 이번 EXOCAD의 글로벌 론칭을 통해 국내외 치과기공소와 치과병원에 더욱 완성된 디지털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네오는 “엑소캐드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솔루션으로 내년 1월까지 론칭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디지털 라인업 강화를 통해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