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 ‘MAJESTY Low Torque’ 출시
상태바
오스템올소, ‘MAJESTY Low Torque’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0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믹 기준 8개 형번 및 메탈 기준 4개 형번 Torque 사양 새롭게 '추가'

오스템올소(대표 김병일)가 ‘MAJESTY Low Torque’ 추가사양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스템올소가 ‘MAJESTY Low Torque’ 추가사양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스템올소가 ‘MAJESTY Low Torque’ 추가사양을 새롭게 선보인다.

‘MAJESTY Low Torque’는 정상교합의 평균 Inclination에 맞춘 Torque 사양이다. 세라믹 기준 8개 형번, 메탈 기준 4개 형번 Torque 사양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됐다.

‘MAJESTY Low Torque’는 여러 증례에 적용이 가능하지만 특히 비발치 증례에 가장 적합하다. 또한 ‘MAJESTY Low Torque’는 Active타입의 자가결찰 Low Torque 브라켓으로 0.14T 두께의 클립(Clip)이 매우 견고해 교정치료 완료시까지 클립의 탄성력이 유지된다.

오스템올소는 “개발, 평가 단계에서 Torque 소실 없이 치아이동이 가능하다는 다수의 교정전문의 의견을 받았고 임상에서 유효성도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MAJESTY Low Torque’에 대한 주문과 상세한 문의는 오스템올소 국내영업본부(02-318-2822) 및 오스템올소 공식 카카오채널을 통해 상시 접수가 가능하다.

’MAJESTY Torque’ 사양
’MAJESTY Torque’ 사양

한편 오스템올소 ‘MAJESTY’ 브라켓은 지난 2021년 출시 이후 이미 전국 900여 교정치과에서 사용 중에 있으며 국내 7개 치과대학과 임상연구 협약까지 체결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