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턱관절&치과경영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턱관절&치과경영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0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 턱관절 진료와 청구까지 가능한 TMD 수료증 발급 세미나 '개최'… 총 2천만 원 상당의 경품 행사 '예정'
덴티스가 교합학회와 함께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티스가 교합학회와 함께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8일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作心(작심) 대한턱관절교합학회(회장 김성택 이하 교합학회)와 함께하는 일거양득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티스와 리뉴메디칼이 공동 주최하고 교합학회, 덴탈마스터, 플라즈맵 등이 후원하는 이번 세미나는 턱관절 관련 강의와 치과경영&마케팅 강의로 구성된다.

턱관절 분야는 턱관절진료를 위한 기초부터 심화, 물리치료 청구를 위한 이수증 발급, 턱관절 보험청구까지 원데이 턱관절 마스터 코스로 교합학회 김성택 회장과 대한치과보험학회 진상배 차기회장이 연자로 나선다.

치과경영 분야는 환자의 순응도를 높이는 상담스킬부터 치과매출을 2배로 성장시킬 노하우를 담은 치과경영 마스터 코스로 NY치과 강익제 대표원장과 덴탈마스터컨설팅 장은진 이사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물리치료 청구시 필수인 TMD 수료증이 발급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참석자 전원에게 15만 원 상당의 구강용품과 OF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 OF포인트가 지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2천만 원 상당의 경품행사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OF’ 홈페이지(allof.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등록 및 문의도 가능하다.(문의 전화 1899-28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