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Winter DV on World, 성황리 종료!
상태바
White Winter DV on World, 성황리 종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일 출고 주문 마감시간 2시간 연장으로 더욱 빠른 '배송'
‘White Winter DV on World’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White Winter DV on World’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신흥이 지난 12월 18일부터 1월 15일까지 DVmall(www.dvmall.co.kr)에서 진행한 ‘White Winter DV on World’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WHITE WINTER DV on World의 히트 상품은 단연코 Kerr사의 OPTIBOND UNIVERSAL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DVmall 제품가 89,000원으로 1+1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3중 솔벤트 시스템으로 구성돼 상아세관에 접착제 침투촉진 및 균일하고 강한 접착층을 형성한다는 장점이 있다.

WHITE WINTER DV on World 기간 동안 유튜브 채널 '재선기'에 오픈된 영상 속 아이템도 톡톡한 효과를 봤다.

재선기 연자들이 2023년도 올해의 상품으로 꼽은 Microsurgery 수술용 글러브, Beautifil Ⅱ LS, DV Point 적립권을 비롯해 교체가 필요 없는 일체형 블레이드, 소음과 진동이 적은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를 장착한 ENDO SMART PLUS, 5분이면 교정 리테이너 치석 완벽 제거되는 렌퍼트 심프로도 재선기 오픈 직후 관심도가 증가했다.

특히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적립권의 경우 신흥 주식을 증정하는 고액권 기준으로 판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유연해 파절저항성이 높은 PROFA FILE GOLD 제품도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했다. DVmall의 온라인 매출에서 항상 상위권에 드는 MANI사의 BUR 대용량 프로모션도 많은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WHITE WINTER DV on World 매출 상승은 DVmall 당일 출고주문 마감시간 2시간 연장도 한 몫한 것으로 분석된다. 기존에는 오후 2시까지 주문할 경우 당일출고가 됐지만 WHITE WINTER DV on World 시작된 이후인 지난달 19일부터 오후 4시로 연장하면서 많은 치과의사들이 여유로운 주문과 빠른 배송에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에서는 오는 22일까지 ‘WHITE WINTER DV on WORLD 참여소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WHITE WINTER DV on WORLD의 좋았던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DV Point 5,000P와 커피 기프티콘 중 택일해 증정한다.

한편 DVmall에서는 오는 22일부터 DV보철세미나 in Busan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사전등록비는 5만 원으로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오는 29일부터는 제18회 2024 DV Conference 사전등록도 시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