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OptraGate '반값' 파격 방송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OptraGate '반값' 파격 방송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개X3박스' 21만 원 초특가 '판매'… 1~3월 구매자 중 추첨 통해 1천만 원 상당 경품 '증정'

치과계 신규 유통 플랫폼으로 새해부터 인기몰이 중인 덴올 라이브쇼가 또 한 번의 파격 방송을 예고했다. 글로벌 누적 1억 개 판매를 돌파한 OptraGate를 반값 특집방송으로 편성해 치과의사의 합리적 소비에 앞장선다는 전략이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23일 OptraGate를 50% 초특가 할인판매한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23일 OptraGate를 50% 초특가 할인판매한다.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의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23일 방송에서 Ivoclar社의 구강개구기 OptraGate를 50% 초특가 할인해 판매한다.

치과의사들의 진료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OptraGate를 반값으로 선보이는 만큼 이번 방송 역시 일찍부터 높은 관심이 나타나고 있다. 실제로 구강개구기 OptraGate는 입술을 확실하게 젖힐 수 있어 술자의 시야확보가 확실해 치과에서 선호하는 제품이다.

라미네이트와 같은 전치부 심미보철이나 미백치료, 교정치료에 적용할 수 있음은 물론 최근 각광받는 구강스캐너를 이용한 인상채득 시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대부분의 진료에 활용이 가능해 범용적이다.

플라스틱이나 매탈재질로 된 구강개구기와 달리 열가소성 탄성중합체 재질로 장시간 사용시에도 입술에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부드럽게 감싸준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덴올 라이브쇼는 오는 23일 단 하루 특별할인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하루 동안 40개X3박스(Small 120개)로 구성된 OptraGate를 50% 할인된 21만 원에 선보인다. 이는 개당 1,750원꼴로 역대 최저가 수준이다.

라이브쇼를 통해 OptraGate를 구매한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모든 사이즈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1세트당 Small·Regular 각 1개, Junior 2개 등 샘플팩 박스도 증정한다. 여기에 오스템 재료패키지 결제도 가능해 치과의사들의 부담은 더 낮췄다.

라이브쇼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열린다. 덴올 로그인 후 라이브쇼 방송에 참여한 시청자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OptraGate 50% 반값 특집 덴올 라이브쇼는 오는 23일 오전 9~10시,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2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스템은 "치과의사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꼭 필요한 제품을 선별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과 협업 및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방송에서는 글로벌 누적판매 1억 개를 돌파하먄서 인기 열풍 중인 OptraGate를 50% 할인해 특별방송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1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완료 치과의사 대상 역대급 경품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치과의사 중 총 13명을 추첨해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