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준비 한 번에 끝"… 오스템, DENTEX '성료'
상태바
"개원 준비 한 번에 끝"… 오스템, DENTEX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집중삼담존 전년比 37% 확대 '차별성' 부각… 이종민 실장, '치과인테리어' 강연 만석 '인기'
오스템은  DENTEX 2024에서 '개원준비의 모든 것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스템은 DENTEX 2024에서 '개원준비의 모든 것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DENTEX 2024에서 '개원준비의 모든 것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개원시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인테리어, 필수품 등 치과 제·상품을 부스에 배치함은 물론 강연까지 진행,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오스템은 지난 14일 열린 치과 개원박람회 DENTEX 2024에 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개원 집중상담존을 전년 대비 약 37% 확대해 기존 전시회와 차별화했다. 치과개원 및 경영정보에 집중한 박람회 컨셉에 맞춰 개원과 입지, 세무·노무, 대출 등 각 분야별 전문가와 소통이 가능하도록 세분해 구성한 것.

실제로 개원 집중상담존에서는 ▲개원 테이블 5개 ▲입지 테이블 2개 ▲세무·노무 테이블 2개 ▲대출 테이블 2개 등 총 11개 테이블로 나누어 배치, 원하는 상담을 조금 더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오스템의 핵심기술이 집약된 유니트체어 K5도 일선에 배치했다. 치과진료시 유니트체어에 따라 환자 만족도와 진료 효율성 등이 상이하다는 점을 부각하기 위해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부스를 구성했다. 

오스템은 핵심기술이 집약된 유니트체어 K5도 일선에 배치했다.
오스템은 핵심기술이 집약된 유니트체어 K5도 일선에 배치했다.

K5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하고 편리한 진료환경을 제공하고 각도조절이 가능한 핸드피스 거치대로 기구의 간섭도 최소화했다. 진료 중에도 닥터스툴로 술자의 허리를 받쳐줘 피로도 역시 대폭 낮췄다. 이날 현장에서는 K5 체험 후 만족스럽다는 반응이 나오면서 실제 구매로 이어지는 빈도로 역시 높았다. 

K5 외에도 오스템은 K3 유니트체어를 시작으로 ▲KS System(임플란트) ▲T2(영상장비) ▲N1(영상장비) ▲TRIOS 5(구강스캐너) ▲OneJet LCD(3D프린터) ▲A-Oss(골이식재) 등을 포함해 다양한 처방의약품과 뷰센선물세트까지 핵심 제·상품들을 모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DENTEX 2024에서 열린 인테리어 강연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스템 인테리어3실 이종민 실장이 진행한 '치과인테리어 핵심 5요소' 강연에는 예비개원의들을 비롯해 다수의 참가자로 좌석이 만석을 이뤘다.

오스템 이종민 실장의 인테리어 강연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스템 이종민 실장의 인테리어 강연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종민 실장은 ▲치과의 정확한 용도를 적용한 설계 ▲치과전문 표준디자인 노하우 ▲빠른 시공 및 높은 품질 ▲브랜드 강화 ▲사후관리 중요성 등에 대해 설명하면서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현장 방문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실시한 이벤트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스탬프투어와 케이터링 이벤트에는 총합 1,4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몰리면서 성황을 이뤘고 특히 개원상담을 한 참가자들에게는 특별 선물을 추가로 증정해 높은 호응도를 보였다. 

오스템은 "DENTEX 2024를 찾는 치과의사들의 니즈를 파악해 개원존을 확대하고 빠르게 상담할 수 있도록 동선을 구성한 부분이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영향을 준 것 같다"며 "DENTEX 2024 이후에도 개원 및 경영정보 부분에서 치과의사들을 도울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에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1:1 상담 장면.
1:1 상담 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