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15' 출시
상태바
오스템,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15' 출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스 홈15 KIT' 제품구입시 디지털 트레이 제공… "치아미백 라인업 완성"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뷰티스 토탈 치아미백 라인업을 완성하고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선다.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15(Vutees Home15)'을 출시한 것. 외모에 대한 관심증가 속 치아미백에 대한 니즈도 커지고 있는 만큼 시장점유율 확대도 기대된다.

오스템이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15'를 출시했다.
오스템이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15'를 출시했다.

오스템의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15'은 Refill형과 KIT형 2가지 종류로 뛰어난 미백효과 및 유지기간, 시림증상 완화, 디지털 미백 트레이 제공 등을 특징으로 한다. KIT 제품의 경우 미백제 구매시 디지털 트레이를 제공, 치과에서 트레이를 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도 크게 개선했다. 

실제로 '뷰티스 홈15 KIT'는 제품구입시 구강스캔 후 트레이를 디지털화해 주문할 수 있다. 이는 기존 자가미백제의 단점으로 꼽히던 개인 트레이 제작시 직접 치과에서 제작하는 방식에 따른 별도의 비용과 번거로움을 해소한 형태다. 디지털 미백 트레이는 미백제 구매시 치과로 직배송된다.

치과미백제 자체의 성능도 우수하다. 뷰티스 홈15는 과산화요소 15%(과산화수소 5.4%)로 우수한 치아미백 성능을 보여준다. 지난해 12월 내부 임상평가 결과에 따르면 VITA Classical Shade Guide(앞니 크라운 색상) 기준 A 3.5였던 치아는 미백 후 A2로 평균 4단계 이상 상승하는 효과를 보였다. 

제품 내 지각과민방지성분(질산칼륨, 불소)을 함유해 미백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시림증상도 대폭 완화했다. ‘뷰티스 홈15 KIT’와 ‘뷰티스 홈15 Refill’의 가격은 각 10만 원과 6만 원이다.

해당 제품은 치과의사들에게도 편의성을 제공한다. 기존 치아미백제 제품의 경우 술자가 1시간 이상 진료를 하는 반면 해당 제품은 치과의사 처방 후 환자가 집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미백치료시 체어타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오스템은 '뷰티스 홈15' 출시를 기념해 1월 1달간 판매가 6만 원인 '뷰티스 홈15 Refill' 제품을 5개 이상 구매시 개당 단가 4천 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경쟁사 제품을 사용하는 치과 대상 설문조사 프로모션으로 1+1 제품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혜택과 지원, 프로모션 내용은 오스템 영업사원 혹은 PM문의(070-4626-070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은 "심미성을 중시하는 현대사회에서 뷰티스 라인업은 간편하게 집에서 사용하는 치아미백제로 시장확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이번 뷰티스 홈15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스템은 오는 2월 중 '뷰티스 홈10'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까지 출시되면 오스템은 전문가 미백제인 '뷰티스15'를 시작으로 생활미백제 '뷰티스 화이트', 자가미백제 '뷰티스 홈'까지 뷰티스 토탈 치아미백 전 라인업을 구축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