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KS System' 특집 편성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KS System' 특집 편성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2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혜택에 라이브쇼 단독 혜택 '추가'… Component 1대1 무료교환 프로모션 '실시'

치과에서 필요한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올 라이브쇼가 다시 한 번 기록 경신에 도전한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30일 오스템의 최신 임플란트 'KS System' 패키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30일 오스템의 최신 임플란트 'KS System' 패키지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의 라이브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30일 방송에서 '전 세계 임플란트 판매량 1위 기업' 오스템의 최신 임플란트 'KS System' 패키지 특집을 편성했다. 기존 패키지 혜택은 유지하면서도 덴올 라이브쇼 단독 특전까지 추가해 경쟁력을 더욱 높였다.

실제로 오는 30일 방송에서는 100명 한정으로 KS System 패키지 계약시 기존 할증률인 20%와 최대 KIT 4대 증정 혜택은 유지하면서도 추가로 5% 할증률과 소비자가 150만 원 상당의 e-Driver plus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기에 1,000만 원 이상 계약부터 KIT 1대를 추가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조건이다.

기존 TS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을 위해 'Component 1대1 무료교환'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미 사용했던 Component와 상관없이 1대1 교환을 진행하며 치과 당 교환개수도 제한 없이 가능하다.

이날 방송은 바로 결제가 아닌 무료상담 예약 후 거래하는 방식으로 부담도 낮췄다. 구매자들은 방송에서 성함과 연락처, 지역, 치과명만 남기면 무료상담 후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파절 등의 부작용 걱정 없이 오래 쓸 수 있는 KS System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KS System은 오스템의 최신 모델로 스크류 루즈닝을 해결했으며 기존 TS 제품과 비교해 파절강도 역시 440% 높아 오래 사용할 수 있어 튼튼한 임플란트로 꼽힌다. 술자 편의성을 위해 ABT 홀딩구조로 보철 편의성을 향상시켰고 싱글 플랫폼으로 하나의 ABT로 모든 직경이 호환 가능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방송 당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역대급 혜택으로 찾아오는 'KS System' 패키지 특집 덴올 라이브쇼는 오는 30일 오전 9~10시와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2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상담예약이 가능하다.

오스템은 "덴올 라이브쇼 론칭 후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KS System'을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혜택과 함께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치과의사들에게 필요한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 및 협업 등을 진행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1분기 덴올 라이브쇼 구매완료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1월부터 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에서 제품을 구입한 총 13명을 추첨해 총 1,000만 원 상당의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