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AEEDC Dubai 2024’ 참가
상태바
덴티스, ‘AEEDC Dubai 2024’ 참가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1.3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 토탈 솔루션으로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공략…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 확대 목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UAE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되는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AEEDC 2024)’에 참가한다.

덴티스가 AEEDC 2024에 참가한다.
덴티스가 AEEDC 2024에 참가한다.

AEEDC는 중동과 아프리카, 남아시아 지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치과기자재 분야 전시회로 올해는 전 세계 155개국에서 4,800여 브랜드가 출품되고 66,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 덴탈 토탈솔루션을 수출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덴티스는 이번 ‘AEEDC 2024’에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알리고 중동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덴티스는 이번 AEEDC 2024에서 ▲신제품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LUVIS CHAIR'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마취기 'DENOPS-i' ▲8K 고해상도 대면적 3D 프린터 'ZENITH 8K' ▲C-SLA™ 클린 공정시스템 'SQ Implant' 등을 전시한다.

이밖에도 전시행사 기간 3일 동안 덴티스 부스에서는 Dr. Amr Elkhadim, Dr. Sameh Shabaan 등 현지 치과의사들의 전문적인 자체 세미나를 통해 소통과 지식공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최신 경향 및 연구결과에 대한 토론과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덴티스는 “‘AEEDC 2024’ 참여는 중동과 아프리카뿐아니라 세계 각국에서 온 참가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최근 덴티스가 독일 클린임플란트 재단으로부터 표준 잔여물 등의 검사에서 우수한 값으로 모든 절차를 통과하면서 ‘TRUSTED QUALITY’ 인증을 받은 만큼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앞으로도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강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