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효율성과 환자 만족도 향상”
상태바
“임상 효율성과 환자 만족도 향상”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2.1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SQ GUIDE' 호평… 복잡한 무치악 및 결손부위에도 적용 '가능'

'임플란트 전문기업'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독창적인 디지털가이드 시스템인 ‘SQ GUIDE’를 통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출시 6주년을 맞아 ‘SQ 임플란트’에 최적화된 고유한 임상효과와 호환성으로 꾸준하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SQ GUIDE
SQ GUIDE

SQ Guide System의 우수성
‘SQ GUIDE’는 SQ 임플란트 설치에 필요한 모든 구성요소를 포함해 치과의사들에게 우수한 사용 편의성을 보장한다. 안전성 강화를 위해 100% Titanium Metal Sleeve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가이드 체결상태에서 최종 드릴링까지 가능하다. 복잡한 무치악 및 결손부위에도 적용할 수 있는 범용성을 자랑한다.

혁신적인 드릴 설계
‘SQ GUIDE’의 핵심 중 하나는 혁신적인 드릴 설계다. Bone Heating 문제해결을 위해 특수한 설계로 주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다단계 드릴은 사이드 커팅엣지와 결합돼 절삭작업의 정확도와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다. 이러한 설계 덕분에 다양한 골질(D1~D4)에서 최소한의 드릴링으로 최대 고정력을 확보할 수 있으며 사용자 만족도가 매우 높다.

다양한 케이스 대응 KIT 구성
‘SQ GUIDE’는 일반적인 경우부터 시작해 좁은 전치부나 상악동 거상 등 특수 케이스까지 아우르는 여러 종류의 KIT로 구성돼 있다. ▲SQ Guide KIT ▲SQ Mini Guide KIT ▲SQ Sinus Guide KIT 등으로 구성돼 있어 다양한 치과시술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SQ SINUS GUIDE(왼쪽)와 SQ MINI GUIDE.
SQ SINUS GUIDE(왼쪽)와 SQ MINI GUIDE.

덴티스는 “SQ GUIDE는 사용자 만족을 최선으로 해 개발된 제품으로 시술적 위험을 줄이고 임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며 “앞으로도 술자와 환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