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AEEDC 2024 참가 '성료'
상태바
덴티스, AEEDC 2024 참가 '성료'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2.1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UVIS CHAIR, 글로벌 공식 '런칭'… “중동시장에 혁신 기술력 선보여”
덴티스는 AEEDC 2024에서 첨단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덴티스는 AEEDC 2024에서 첨단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세계 최대 규모의 치과 전시회인 AEEDC 2024에 참여해 첨단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UAE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된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AEEDC 2024)’에는 전 세계 155개국에서 온 4,800여 기업들이 참가했다.

덴티스는 매년 AEEDC에 참가해 왔으며 올해도 다양한 나라의 딜러 및 법인들과 일반 참가자 수천 명이 방문한 가운데 자사 제품을 홍보했다. 특히 임플란트부터 보철 솔루션, 디지털 덴티스트리 등 치과 진료에 필수적인 다양한 제품들과 함께 프리미엄 유니트 체어 'LUVIS CHAIR’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았다.

지난 7월 공식 출시된 'LUVIS CHAIR'는 치과의료진과 환자 모두를 위한 편안한 진료환경 구현으로 국내 개원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AEEDC 2024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덴티스 자체 세미나에는 2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방문하는 등 큰 성황을 이뤘다.
덴티스 자체 세미나에는 2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방문하는 등 큰 성황을 이뤘다.

행사기간 3일 동안 Dr. Amr Elkhadim, Dr. Sameh Shabaan, Dr. Robert J. Miller, Dr. Mostafa Samy 등 유저들로 구성된 덴티스 연자진들의 자체 세미나는 2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방문하는 등 큰 성황을 이루기도 했다. 

해외 바이어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해 전시 종료 후 Dubai Marine Beach Resort & Spa Hotel에서 열린 갈라디너쇼에는 이란 150명, 터키 150명, 이라크 50명 등 총 350명의 중동지역 바이어들이 참석,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덴티스는 “세계 최대규모 치과전시회인 AEEDC 2024에 참가,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덴티스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강화, 전 세계 치과의사들과의 접점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대해나갈 방침”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갈라디너쇼 장면.
갈라디너쇼 장면.

한편 덴티스는 오는 3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Dental South China'에서도 디지털 덴티스트리 등 우수한 솔루션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