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치과개원 서비스… “개원가 큰 관심”
상태바
덴티스 치과개원 서비스… “개원가 큰 관심”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2.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담 매니저와 24시간 상담 등 차별화 '성공'… 후속 개원 세미나 오는 6월 초 '예정'
덴티스의 치과개원 서비스가 1:1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덴티스의 치과개원 서비스가 1:1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제공하는 치과개원 서비스가 개원가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다년간의 경험을 축적한 전문가들이 입지선정부터 인테리어 설계, 노무 및 세무상담, 마케팅 지원에 이르는 모든 영역에서 활발하게 지원하고 있다.

덴티스 개원 서비스의 주목할 만한 특징은 상담객마다 전담 매니저를 지정, 체계적인 일정관리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주 단위 일정표를 전달하고 조율하면서 전반적인 개원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기구 및 재료 선택에 대한 전용 상담공간인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개원준비 과정에서도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주인구 분석부터 유동인구 조사, 주변 치과 매출 데이터 등의 입지분석 자료를 제공하고 임대차 계약서 검토 및 계약진행 시에도 동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개원자금 계획수립부터 세무 및 대출안내까지 포괄적으로 지원, 개원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업체미팅 동행 및 일정조율을 통해 인테리어, HVAC 시스템, 간판 디자인, 네트워크 설정, 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에서도 지원한다. 더불어 원하는 기구·재료 구매와 납품까지도 세심하게 관리하는 등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한다.

실제로 덴티스의 개원 서비스를 통해 개원한 여러 치과에서는 높은 만족도를 표현했다.

파주에 위치한 A치과는 개원시 가장 도움이 되었던 부분을 묻는 질문에 “인테리어 업체를 비교하고 선정하는 것, 간판부터 체어와 CT같은 대장비뿐만 아니라 가전 등 개원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부분에서 다 도움이 됐다”며 “병원의 콘셉트 방향에 맞춰 개원을 준비하고 완료될 때까지 많은 조언과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고 성공적인 개원 소감을 전했다.

덴티스 개원서비스는 상담객마다 전담 매니저를 지정, 체계적인 일정관리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덴티스 개원서비스는 상담객마다 전담 매니저를 지정, 체계적인 일정관리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1월 개최된 ‘덴티스 개원 실전세미나’가 큰 호응을 얻으면서 덴티스는 오는 6월 초 후속 세미나를 기획 중에 있으며 SIDEX와 GAMEX 등 다양한 전시회에서도 개원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실전적이고 효과적인 결과를 거두면서 개원 예정 치과의사들의 성공적인 개원을 지원하고 있는 덴티스의 개원 서비스 상담 문의는 덴티스 개원전략팀 김유준 팀장(010-9430-4607)에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