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AI 디지털 솔루션' 중동서 '호평'
상태바
메가젠, 'AI 디지털 솔루션' 중동서 '호평'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2.26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2024' 참가… 원데이 임플란트 솔루션 및 전악 심미보철 토탈 솔루션 선보여 '흥행'
메가젠이 AEEDC 2024에서 제품 및 솔루션 전시를 통해 자체 기술력을 홍보했다.
메가젠이 AEEDC 2024에서 제품 및 솔루션 전시를 통해 자체 기술력을 홍보했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된 중동 최대 치과전시회인 ‘아랍에미레이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AEEDC 2024)’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K-임플란트의 위상을 높였다. 

이번 AEEDC 2024에서 메가젠은 임플란트 종합솔루션을 제시하며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뛰어난 기술력을 입증했을 뿐만 아니라 진보된 AI 디지털솔루션을 바탕으로 한 중동시장 선점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두주자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임플란트존에서는 발치부터 보철까지 하루 만에 실현가능한 ‘원데이 임플란트 솔루션’으로 발치 후 즉시식립 방법을 소개, 큰 호응을 얻었다. 솔루션에 최적화된 임플란트 시스템 ‘AnyRidge’는 날카로운 칼날모양의 나사선 디자인인 ‘KnifeThread’ 로 높은 초기고정력 확보를 통해 Immediate 솔루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또한 기존 대비 200% 이상 향상된 강도로 파절 ‘Zero’에 도전하는 프리미엄 임플란트 ‘BlueDiamond Implant’로 참가자들을 매료시켰다.

디지털존에서는 AI 기술을 탑재한 구강스캐너 ‘R2i3’ 신제품을 선보였다. 상담부터 보철까지 전 과정에서 사용가능한 ‘R2i3’는 AI를 기반으로 스캔속도의 향상뿐아니라 스캔데이터 공유기능을 통해 핸드폰으로 손쉽게 자신의 치아상태를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는 ‘클라우드 쉐어링’ 기술로 관심과 문의가 쏟아지며 전시회 필수 방문존으로 꼽혔다.

이와 함께 메가젠은 CT 그 이상의 진화, 전악 심미보철을 위한 Total Work station ‘R2 STUDIO Q’를 선보였다. CT, Facial Scan, Impression scan을 하나의 기기로 동시에 채득이 가능한 이 제품은 5분만에 Digital Patient(가상환자)를 만들어 오차없는 진단과 최적의 치료계획으로 환자에게 꼭 맞는 미소를 찾아주는 솔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체어존에서는 국내기업 중 유일하게 유니트 체어의 Continental Type을 중동시장에 출시하며 주목 받았다. 국내최초 컨티넨탈 테이블인 ‘N2 Unit Chair Continental Type’은 손목의 피로감을 줄인 Whip Arm Type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술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90도까지 회전이 자유로운 닥터 테이블, 더 넓은 헤드레스트로 술자에게 최상의 진료포지션을 제공, 국내 유니트 체어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

메가젠은 전시기간 동안 수준높은 강의를 진행, 메가젠 임플란트의 우수성을 알렸다.
메가젠은 전시기간 동안 수준높은 강의를 진행, 메가젠 임플란트의 우수성을 알렸다.

AEEDC 2024 기간 동안 메가젠 전시부스에서는 현장강연을 통해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메가젠 유저들이 연자로 나서 디지털 트렌드를 반영한 연자별 임상케이스 및 노하우를 중심으로 수준 높은 강의를 진행, 매회 부스 밖까지 인산인해를 이루는 등 메가젠의 독보적인 기술력에 대한 중동지역 치과의사들의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 

메가젠은 "이번 AEEDC 2024를 통해 글로벌시장에서 메가젠의 쉽고 빠른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덴탈 솔루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글로벌 치과의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확대해 나가면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통해 K-임플란트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위상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가젠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 이탈리아 로마에서 약 20여 명의 저명한 연자들을 초청, 글로벌 학술 심포지엄인 ‘제17회 메가젠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메가젠 제품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번호 1566-2338을 통해서는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