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GAO 2024 정규 코스 '모집'
상태바
네오, GAO 2024 정규 코스 '모집'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3.0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식립에서 사후관리 및 Live Surgery까지 총 12회차로 구성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임플란트에 관한 핵심 노하우와 다양한 임상정보를 공유하는 ‘2024 GAO AI course(All about Implant)’를 오는 4월부터 청담 GAO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2024 GAO AI course(All about Implant)’가 오는 4월부터 진행된다.
‘2024 GAO AI course(All about Implant)’가 오는 4월부터 진행된다.

기초 및 고급 과정으로 구성된 이번 정규 코스는 오는 4월 27일부터 9월 29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되며 네오 허영구 대표를 비롯해 경희대학교치과병원 이성복 명예교수, 김남윤치과 김남윤 원장, 이웰치과 김중민 원장, 단국대학교치과병원 이성조 교수 등 베테랑 원장들을 주축으로 GAO 패컬티 총 21명의 치과전문의가 임플란트에 관한 이론 및 실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나무가 아닌 숲을 보자(허영구 대표, 김남윤 원장, 이성복 교수)’라는 주제를 시작으로 ▲임플란트 수술의 기둥부터 단단히 ▲환자도 나도 편한 보철제작 ▲임플란트 보철의 최신 경향 ▲디지털 세팅과 활용 ▲하악보다 쉬운 상악동 ▲상악동염 예방과 처치 등 임플란트 식립방법에 대한 내용과 ▲임플란트 환자 사후관리의 핵심 ▲임플란트 치료 후 지각 이상의 보존적 치료 등 사후관리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강의 내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2회에 걸쳐 준비된 ‘Live Surgery Part’는 더욱 알찬 교육세미나를 기대하게 한다. 

네오는 “이번 GAO 정규 코스는 실전에서 접할 수 있는 내용을 위주로 교육이 진행된다”며 “베테랑 연자들의 임플란트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와 임상정보가 다뤄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정규 코스는 지난해 강연에 비해 등록비용을 대폭 낮췄으며 ‘동반 등록 프로모션’을 통해 2인 30%, 3인 이상은 50%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2024 GAO 정규 코스를 수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