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라이브쇼, 12일 '인테리어' 특집 방송
상태바
덴올 라이브쇼, 12일 '인테리어' 특집 방송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3.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 남긴 치과의사 대상 IoT 시스템 패키지 '무료' 제공… 최대 36개월 할부 및 6개월 예약 '설치' 혜택

스마트한 치과로 합리적인 가격에 변신할 수 있는 기회가 단 하루 동안 찾아온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12일 인테리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덴올 라이브쇼가 오는 12일 인테리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의 라이브 커머스 '덴올 라이브쇼'가 오스템인테리어 매출 1,0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12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예약상담을 남기면 부분공사부터 전체공사까지 모든 인테리어를 오스템인테리어가 책임진다.

오스템인테리어는 1만여 개소 이상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설계를 진행하고 덴탈전문 플래너를 통한 상담, 고품질의 빠른 시공, IoT 시스템 적용 등으로 업계에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갖고 있다. 실제로 1,100여 개 이상의 치과인테리어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문제발생시 최대 2일 내에 방문,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신속 대응해 만족도가 높다.

이날 방송을 통해 인테리어 상담예약을 남기면 ▲무료방문 상담 ▲무료 실측 ▲무료 디자인 ▲무료 견적 등의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상담 후 인테리어 계약을 완료할 시 최대 500만 원 상당의 IoT(사물인터넷) 프리미엄 패키지도 무료로 제공한다.

실제로 1억 원 미만 시공시에는 300만 원 상당의 'IoT 스마트PKG'(동파감지, 누수감지 및 급수차단, 화재 알림, 모듈형 전기공사와 냉난방·조명 제어)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1억 원 이상 시공시에는 500만 원 상당의 ‘IoT 프리미엄PKG’를 제공한다. 프리미엄PKG에는 스마트PKG에 포함된 내용에 추가로 BOSE 스피커와 다양한 조명모드, 전체 조종기능(원장실·음성) 등이 포함돼 있어 최고 사양의 IoT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

IoT 패키지는 업계 최초로 오스템인테리어가 적용한 시스템으로 동파·화재 등 사고발생 시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해 치과의사들의 수요도 지속적으로 증가 중인 시스템이다.

오는 12일 방영하는 덴올 라이브쇼를 통해 예약을 남긴 치과의사들에게는 업계 유일 최대 36개월 할부를 제공하고 방송조건 그대로 방송일 기준 최대 6개월의 예약설치 혜택도 제공한다. 

덴올 라이브쇼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방송 당일 오전 9시와 오후 1시 실시간 방송을 시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방송종료 후 1주일 뒤 덴올TV 고객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인테리어 매출 1,0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과 구성으로 기획된 이번 인테리어 특집 방송은 오는 12일 오전 9~10시와 오후 1~2시 덴올TV(www.denall.com/main)를 통해 2차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방송으로 진행된다. 라이브쇼를 놓쳤다면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단 하루 동안 덴올 포털 라이브쇼 VOD 서비스를 통해 같은 조건으로 상담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오스템은 "봄을 맞아 치과 분위기 변화를 위해 인테리어를 알아보는 치과의사들의 니즈와 사고위험을 줄이기 위해 IoT 시스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파악, 이번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며 "앞으로도 덴올 라이브쇼는 양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시청과 관심,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덴올 라이브쇼는 구매완료 대상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덴올 라이브쇼에서 제품을 구입한 치과의사 중 총 13명을 추첨해 ▲엘지 스타일러(2명) ▲로보락 청소기(2명)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9명)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