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2024 전국투어 '세미나' 돌입!
상태바
네오, 2024 전국투어 '세미나' 돌입!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4.03.2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영구·이성복·김남윤·김중민 등 GAO '연자' 출격… 국내 전역에서 총 24회 진행 '예정'
‘2024 NEO ACADEMY’가 오는 27일부터 전국에서 개최된다.
‘2024 NEO ACADEMY’가 오는 27일부터 전국에서 개최된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2024 NEO ACADEMY’를 개최한다. ‘2024 NEO ACADEMY’는 임플란트에 관한 핵심 노하우와 최신 임상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7일 서울을 시작으로 국내 전역에서 총 24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024 NEO ACADEMY’ 전국투어 세미나에는 네오 허영구 대표와 경희대학교치과병원 이성복 명예교수, 김남윤치주과치과 김남윤 원장, 이웰치과 김중민 원장 등 4인의 치과전문의가 연자로 참여한다.

이들은 ▲Implant Complications ▲임플란트 보철 ▲GBR ▲발치즉시식립 등 4가지 주제를 다루면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론과 실습을 아우르는 교육과정을 통해 실제 임상에 효과적인 도움을 줄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네오는 “이번 전국투어 세미나는 임플란트에 관한 집약된 최신 정보와 베테랑 연자들의 실전 노하우 등을 현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면서 “많은 치과의사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등록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내용 및 세미나 신청은 네오 대표전화 또는 지역별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