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One-Step 레진 시멘트 'Maxcem 화제'
상태바
신흥 One-Step 레진 시멘트 'Maxcem 화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3.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함으로 개원가 평정…출시 1주년 기념 특별이벤트

 

(주)신흥의 원스텝 레진 시멘트 'Maxcem(맥셈)'이 출시와 함께 초간편 시술과정이 화제로 떠오르며 개원가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아, 신흥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특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흥은 'Maxcem' 2pack 구입 시 Non-Eugenol계 임시 시멘트 Temp-Bond NE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또 한 번 개원가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Maxcem과 Temp-Bond NE를 함께 사용하면 최적화 된 레진시멘트 중합환경을 경험할 수 있어, 아직까지 Maxcem의 뛰어난 조작성을 경험해 보지 못한 임상의에게는 이번이 최고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Maxcem은 페이스트/페이스트 타입의 듀얼큐어 레진시멘트로 특허 받은 산화촉진 시스템에 의해 에칭, 프라이머, 본딩, 시멘팅과 같은 복잡한 시술 단계가 하나로 합쳐진 매우 간편하고 효율적인 원스텝 방식을 채택하고 있어 번거로운 핸드믹싱이나 복잡한 본딩 단계, 도포 등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 임상의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Self-etching, Self-adhering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Maxcem은 시린지 타입으로 자동 믹싱팁을 사용해 완벽한 농도로 부드럽게 믹스돼 와동에 직접 적용하며, 잉여 시멘트는 젤 상태로 쉽게 제거할 수 있어 작업 과정이 매우 용이하다.

아울러 덴틴, 에나멜, 포셀린, 올세라믹 등 모든 케이스에서 접착력이 뛰어나고, 크라운, 브릿지, 인레이, 온레이 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본딩 강도가 RMGI 시멘트에 비해 2배 이상으로 강력한 접착력을 자랑하며, 색안정성이 뛰어나고 셰이드가 투명하여 심미성 또한 우수하다. 또한 조작성이 뛰어나고, 최적의 점도로 술 후 민감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거의 없다는 것도 Maxcem이 단 기간 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결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제품 구입 문의는 080-801-1578이나 02-6366-2265(직통)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