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진테크, 의치성형기 'MIS' 첫 출시
상태바
세진테크, 의치성형기 'MIS' 첫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4.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레진 성형 가능…의치성형물 100% 성공 도전

 

메디컬 전문 벤처기업 (주)세진테크(대표이사 유화정)가 심미적으로 우수하면서도 신속하고 정밀도가 높은 denture를 제작할 수 있는 획기적인 Non-clasp(flexible)형 의치성형기 'MIS(Multi Injection System)'를 국내에 첫 출시했다.

MIS는 기존 제품과는 달리 모든 종류의 레진으로 denture 제작이 가능하며, denture 성형에 있어 가장 중요한 성형물 보더(border)의 적합도가 뛰어나 정밀도를 극대화 시켰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기존 성형방법으로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denture의 rebase와 repair가 가능해 환자의 구강내 잇몸 변형이 발생해도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세진테크 관계자는 "MIS는 약 8.5MPa의 강한 에어압력을 이용해 주입용 실린더에 용해된 레진을 자동 인젝션 방식으로 플라스크에 주입시켜 denture를 성형하는 방식"이라면서 "성공률이 100%에 가까우며, 모든 종류의 레진 특성에 맞춰 온도와 인젝션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MIS는 ▲denture 성형기와 ▲수지 용해로 ▲플라스크 ▲수지 건조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denture 성형기에는 에어만 주입되는 시스템으로 마이콤을 이용한 전기적인 회로 구성이 없어 고장률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세진테크 관계자는 "MIS는 Non-clasp형 denture 성형기로 clasp denture와는 달리 frame 제작과정이 없어 작업 공정기간이 짧아지고 비용절감 효과가 높다"며 "선진국에서는 환자의 심미적인 만족도뿐만 아니라 경제적인 도입효과도 커 시장규모가 급속히 증가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세진테크는 MIS에 대한 국내 특허를 지난해 12월 획득했으며, 지난 8일 서울시치과기공사회 학술대회에서 성공적인 국내 첫 론칭과 함께 본격적인 시판을 시작했다.

또한 오는 22일에는 대한치과기공사회 회의실에서 'MIS 단독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한편, 세진테크는 MIS 국내 출시를 기념해 국내 기공소를 대상으로 MIS PRO SHOP을 한정 모집한다. MIS PRO SHOP으로 선정될 경우 가격 할인혜택과 교육지원, 인센티브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MIS 구입 및 MIS PRO SHOP 가입 문의는 051)501-73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