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 One-day Seminar'도 북적북적
상태바
'AIC One-day Seminar'도 북적북적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독일 등 해외 치과의사 12개국 183명 참가

 

오스템미팅 2007에 맞춰 지난 13일과 14일, 16일 3일간 삼성동 도심공항타워 AIC 교육센터에서 진행된 'AIC One-day Seminar'도 180명이 넘는 해외 치과의사들이 몰려 대성황을 이뤘다.

AIC 기현주 실장에 따르면, 해외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One-day Seminar는 3일간 5개의 Advanced Course와 2개의 Basic Courserk 총 7개의 Course가 진행됐으며, Basic 51명, Advanced 132명 등 총 12개국 183명의 치과의사들이 참석했다.

첫날인 13일에는 조용석 원장과 전인성 원장이 Advanced Coures 연자로 David 한 교수가 Basic 코스 연자로 나섰으며,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 파키스탄 치과의사 86명이 교육을 받았다.

둘째날인 14일에는 홍순재 원장이 미국과 독일, 파키스탄, 대만 치과의사 19명을 대상으로 Advanced 교육을 진행했으며, 마지막날인 16일에는 조용석 원장과 성무경 원장, 우순섭 원장이 연자로 나서 사우디아라비다, 인도네시아, 중국 치과의사 78명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Basic 과정에서는 오스템 제품에 대한 Fixture, 보철에 대한 전반적인 강의 및 실습이 진행됐으며, Advanced 과정에서는 오스템 Kit을 이용해 다양한 골질에 대한 drilling 실습과 Sinus lifting & window open, grafting 실습이 진행됐다.

AIC는 하루만에 강의와 실습을 소화하기 위해 AIC팀 뿐만 아니라 오스템 해외법인 직원, 외국어에 능통한 오스템 국내 영업직원들까지 동원의 원활한 교육진행에 만전을 기했다.

AIC 기현주 실장은 "이번 연수회에 참가한 해외 치과의사들은 AIC 연수회의 교육시스템에 놀라워 했다"면서 "또한 자국으로 돌아가 부족한 부분에 대해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자국에서 진행되고 있는 AIC 정규 연수회에 꼭 참석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