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장애인 돕는 ‘사랑의 바자회’ 개최
상태바
스마일, 장애인 돕는 ‘사랑의 바자회’ 개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7.06.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17일 치협 종합학술대회장서…홈페이지 통해서도 판매

 

재단법인 스마일(이사장 이긍호)이 지난 15일~17일 COEX에서 열린 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안성모 이하 치협)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2007 스마일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개최했다.

장애인 치과진료비 지원을 위해 열린 이 날 바자회는 경재치과기계상사, (주)조광덴탈, (주)한성제너럴, (주)한진덴탈, (주)오성엠앤디, (주)제이디탑플러스 등에서 광중합기, 믹서기, 레진, 니들 등 각종 치과기재를 후원받아 판매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 치협 종합학술대회장에 마련된 스마일재단 바자회 부스
또한, 바자회 물품 이외에도 종합학술대회 개회식 경품시상식에서 4등 경품 ‘비스코 인상재 6종 세트’를 받은 연세 치대 김종열 교수와 기자재 전시회장에서 삼일제약에서 제공한 상품 ‘고압멸균소독기’에 당첨된 부산 팔송치과 구재우 원장이 각각의 물품을 스마일재단에 기부하며 훈훈한 사랑을 전했다.

스마일 이긍호 이사장은 “많은 이들의 성원으로 모금된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저소득 장애인 치과치료에 소중히 사용할 계획”이라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저소득층 장애인들의 마음에 치과 가족의 따뜻한 사랑이 전달됐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바자회에서 판매 후 남은 물품은 스마일재단 홈페이지(www.smilefund.org)에서 팝업창 및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물품 소진시 까지 소비자 가격의 15~2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