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 임치원 '1주년'…기념 학술강연회
상태바
한림대 임치원 '1주년'…기념 학술강연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7.1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권위자 초청해 Bone Graft Material·New PRP tech 짚어

 

작년 7월 22일 개원한 한림대학교 임상치의학대학원(원장 박준우 이하 임치원)이 창립 1주년을 맞았다.

이에 한림대 임치원은 오는 23일 저녁 7시부터 강동성심병원 15층 강당에서 개원 1주년을 기념하는 학술강연회를 개최한다.

▲ 왼쪽부터 Hans Ackerbauer, Fabian Peters 교수
Pan-Pacific Implant Society, 대한병원치과의사협회가 후원하는 이날 학술강연회에서는 Bone Graft Material과 PRP tech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가 초청돼 강연을 펼치게 된다.

먼저 독일 함부르크대학 Fabian Peters 교수가 'Bone Material, its structure and functions'를 주제로 개원가에서 많이 쓰는 Bone Material을 어떻게 만들고 작용하는지 등을 짚게 되며, 이어 오스트리아 비엔나대학 Hans Ackerbauer 교수가 최신 'PRP tech'를 소개할 계획이다.

박준우 임치원장은 "개원 1주년을 맞아 원생들이 일상적 진료에서 궁금증을 느끼는 주제들을 잡아 학술적 욕구를 충족시켜주고자 한다"며 취지를 말하고, "이번 첫 학술강연회를 개최한 이후 평가를 통해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학술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원 및 한림대 임치원생은 등록비가 무료(비회원 2만원)이며, 접수문의는 02)2224-233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