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덴탈, ‘Mini-implant’ 원데이코스 신청 ‘성황’
상태바
휴덴탈, ‘Mini-implant’ 원데이코스 신청 ‘성황’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7.09.0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고 1주일 만에 정원 ‘조기마감’…오는 11월 앙코르 강좌 개최

휴덴탈(대표이사 윤홍철)이 주최하는 ‘Socket preservation & Mini-implant' One-day 코스가 공고된 지 1주일이 채 되지 않아 조기 마감돼 화제다.

휴덴탈은 오는 16일 서초동 휴네스홀에서 ‘Socket preservation & Mini-implant'를 주제로 One-day 코스를 개최한다.

이번 One-day 코스에서는 윤정호 교수, 구기태 원장, 조영성 원장, 최경수 원장이 연자로 나서 ‘Key Factor for Esthetic Implant Dentistry', 'Immediate Implant Placement VS Socket Preservation' 등의 연제로 강연한다.

▲ (사진 좌측부터)윤정호 교수,구기태, 조영성, 최경수 원장 순
또한, 강연 후에는 Hands-on이 진행돼 참가자들이 직접 소뼈에 미니 임플란트를 식립해 보고, 소뼈에서 추출된 콜라겐을 주원료로 한 이식재 Osteovit을 이식하는 실습을 하게 된다.

One-Day 코스는 실습을 위해 당초 20명 정원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신청자들이 대거 몰리면서 30명 정원으로 확대, 이 또한 조기 마감되는 성황을 이뤘다.

한편, 휴덴탈은 “신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1월 18일 휴네스홀에서 ‘Socket preservation & Mini-implant' One-day 코스를 다시 한 번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