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빼빼로데이엔 'COEX에서 만나요!'
상태바
올해 빼빼로데이엔 'COEX에서 만나요!'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09.2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치 종합학술대회 알찬 학술강연·대규모 기자재전시회·푸짐한 경품 기대

2007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김성일 이하 경치) 종합학술대회(GAMEX 2007)가 알찬 학술프로그램과 대규모 치과기자재전시회,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고 수도권 지역 치과인들을 기다리고 있다.

올 가을 최고의 학술잔치가 될 GAMEX 2007은 오는 11월 11일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먼저, 학술프로그램은 코엑스 1층 3개의 그랜드볼룸과 3층 오디토리움 4개의 강연장에서 14개의 학술강연 및 교양강좌, 스텝강연이 진행된다.

치과의사를 위한 학술강연으로는 최상윤 원장(광화문예치과)의 '최선의 레진 인레이', 경희 치대 우이형 교수의 '수복물에 따른 빠르고 정확한 치아삭제', 연세 치대 이승종 교수의 '6전치 치근단수술', 연세 치대 김의성 교수의 '근관치료학 분야에서 레이저의 활용 가능성은?'을 주제로 한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해외연자 특강으로 경치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일본 차바현치과의사회 Hidefumi Chiba 박사가 '치주치료'과 관련된 강연을 진행하며, 서울 치대 최진영 교수가 '개원의가 할 수 있는 턱얼굴미용외과', 경희대 동서신의학병원 이성복 교수가 '임플란트-테세라 크라운 제작과 성공적인 적용'을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한다.

교양강연으로는 각 분야 유명인사들이 연자로 초빙돼 눈길을 끈다.

전 국립암센터 원장이었던 서울대병원 박재갑 교수가 '암 극복할 수 있다'를, 현 의협 대변인이면서, 『시골의사의 부자경제학』 등의 저서로 유명한 박경철 박사가 '자산시장의 변화와 전망'을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한다.

스텝강연으로는 한양여대 황윤숙 교수가 '효과적인 상담법'을, 인천 카톨릭대 차동엽 교수가 '행복과 성공시스템-무지개원리'를 주제로 한 강연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GAMEX 2007에서는 처음으로 Live Surgury가 마련돼 참가자들의 학술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전에는 이대희 원장(서울치과)이 'Sinus Eleavtion'을 원광대 산본병원 지영덕 교수가 'Bone Graft Regeneration'을 오후에는 정성민 원장(웰치과)이 '발치 후 즉시 식립'을 Live Surgury로 진행한다.

코엑스 1층 인도양홀에서 진행될 치과기자재전시회도 역대 최대의 규모로 마련돼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최신 기자재 정보들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GAMEX 2007 조직위원장인 양영환 수석부회장은 "100여 개 업체 379개 부스가 참가해 역대 가장 큰 규모로 치뤄질 예정"이라며 "8만원 상당의 몽벨 등산가방을 참가기념품으로 준비한 것을 비롯해 수천만원대 레이저장비, 유니트체어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놨다"며 많은 참가를 당부했다.

또한 양 부회장은 "보수교육 점수 4점이 인정되고, 중식과 주차, 택배이용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등 혜택도 다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GAMEX 2007 사전등록은 오는 30일까지이며, 학술대회 홈페이지(http://gamex.ggda.or.kr)에서도 등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