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독일서 '키레이저 Physics' 교육
상태바
오스템, 독일서 '키레이저 Physics' 교육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10.0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레이저 개발한 ULM University 교수들이 직접 강의

(주)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는 지난달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키레이저 유저를 위한 현지방문 교육을 독일의 ULM University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키레이저의 physics에 대해 키레이저를 직접 개발한 ULM University 교수들로부터, 사용법과 이외에 유용하게 다룰 수 있는 팁에 대해 직접 배우고 또한 Live surgery를 통해 임상적인 활용에 대해 익히는 등 키레이저 Physics 에 대해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강의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가 실시된 도시는 노벨물리학상을 수상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인스타인의 고향으로, 교육이 실시된 ULM University은 2006년 Medical laser technology 부문에서 독일 대통령상을 수상해, 이 분야에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명성이 높은 대학이다.

강의는 ULM University의 교수이자 키레이저를 직접 개발한 교수들인 Dr. A. Klein, Prof. Dr. Hibst, Dr. Oberhofer, Prof. Keller 등 5명으로 구성됐으며, 'Advantage of KEY Laser  Contact HandPiece 2063'을 비롯해 case presentation 및 라이브 서저리 등이 실시됐다.

또한 강연이 끝난 후에도 심도 깊은 Q&A 가 오가며 교육장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구었다.

오스템의 한 관계자는 "이번 교육에 참가한 18명의 참석자들은 평소에 접할 수 없었던 수준 높은 강의에 큰 관심과 열정을 보이며, 매 강의마다 최선과 열의를 다하여 참가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에게 다양하고 퀄러티 높은 교육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