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기법 전국투어’ 3개월 대장정 ‘끝’
상태바
‘상담기법 전국투어’ 3개월 대장정 ‘끝’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7.10.0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지난달 30일 대전 마지막 세미나…연이은 조기마감 등 ‘화제’

전국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주)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 ‘상담기법 One-day 코스 전국투어’가 지난달 30일 대전 세미나를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대전 을지병원 범석홀에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대전 세미나는 앞서 열린 서울, 진주 세미나와 마찬가지로 조기 마감 행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휴네스에 따르면 4회에 걸친 전국 투어 세미나에서 약 800여 명의 치과의사와 스탭이 참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날 대전세미나에서는 특유의 유쾌한 강연 분위기로 주목받고 있는 연세휴치과 안상훈 원장이 ‘고객 불만율 0% 기법’을 연제로 상담자가 갖춰야 할 마인드와 자세, 환자의 불만을 최소화하기 위한 상담 노하우를 설명했으며, 한양여대 치위생과 황윤숙 교수가 ‘상담 환경조성’을 연제로 환자에게 만족감을 주기 위한 치과 상담환경에 대해 설명했다.

또, 연세 휴치과 길음점 황혜영 실장이 ‘10년 동안 경험한 나의 상담노트’를 연제로 치과에서 부딪힐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환자를 분석하고, 각 유형에 따른 응대법을 실례를 통한 생생한 강연으로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Dr.진이 제안하는 감성 상담법’을 연제로 크로스디치과 진훈희 원장이 오감 및 육감을 활용한 상담기법 등을 소개해 관심을 모았다.

강연 마지막까지 강연장을 가득 매운 참석자들은 “연자의 위트있는 진행과 설명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강연 내용이 매우 알차고 유익했다”고 호평했다.

전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휴네스 윤홍철 대표는 “One-Day 코스 전국투어가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그만큼 환자에 대한 서비스와 환자와의 상담이 중요해 지고 있기 때문”이라면서 “무엇보다 매 회 차마다 업그레이드 된 강연을 선보인 연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평가했다.

아울러 윤홍철 대표는 “향후 더 나은 세미나를 통해 상담기법 One-Day 코스에 보내준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다양한 지식과 노하우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