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길이 측정정보 '이젠 모니터로 본다'
상태바
근관길이 측정정보 '이젠 모니터로 본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10.1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덴티, 세계 최초 '환자 매니지먼트 프로그램' 개발

이제는 근관길이, 치아번호, 의사소견 등 근관길이 측정기로 측정한 정보들을 컴퓨터에 저장해 편집·관리하고 모니터를 통해 환자를 매니지먼트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근관길이 측정기 EMF(e-magic finder)100Deluxe 제조 전문회사인 (주)에스덴티(대표이사 남태계)는 최근 이러한 기능의 '환자 매니지먼트 프로그램'을 세계 최초로 개발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또한 기존에 판매하던 EMF100 Deluxe에 '환자 매니지먼트 프로그램' 기능을 접목한 Digital EMF를 출시, 다음달 1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경기도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등에서 특별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주력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 남태계 대표이사
에스덴티 남태계 대표이사는 "기존에는 근관길이를 측정하고, 그 기록을 유지하기 위해 일일이 종이 또는 환자 챠트에 기록해야 하는 불편을 감수했다"면서 "그러나 Digital EMF는 근관길이 측정기로 측정한 데이터를 컴퓨터에 저장하고 편집해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남 대표는 "이제는 근관길이의 측정과 기록, 의사소견을 One-stop으로 할 수 있게 됐다"면서 "이에 따라 치과의사의 편리성을 증대시키는 한편, 환자 관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덴티의 이번 환자 management system은 software program을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컴퓨터가 unit/chair에 부착된 병원은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스덴티는 올 연말까지 특별이벤트로 보상판매를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