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Ozone'으로 구강 내 살균하세요
상태바
'Medical Ozone'으로 구강 내 살균하세요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10.1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OznonyTron 출시…3천배 이상 살균력 등 장점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지난 1일 신제품 OzonyTron을 출시했다.

OzonyTron은 Medical Ozone을 발생시켜 상처치료 및 펀지,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살균하는 치과용 장비다. 제조원은 독일의 MYMED사로 국내 최초로 품목허가를 받고 출시한 제품이어서 주목을 끈다.

메디컬 오존이란 염소 대비 산화력이 6∼7배, 살균력이 20배 좋고 특히 대장균 살균시 약 3,000배 이상의 살균력이 있어 살균, 탈색, 탈취 등에 많이 사용되고, 신체에 들어가도 수 초 내에 다시 산소로 분해되므로 인체에 무해한 자연의 선물이다.

OzonyTron은 레이저가 닿을 수 없는 부분까지 기체투여가 가능해 강력한 살균작용과 Bio stimulation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작용을 하여 의사에게는 편리한 시술을 제공하고 환자에게는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는 우수한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오스템의 한 관계자는 "OzonyTrony는 이미 독일이나 유럽에서 탁월한 기능에 대해 인정을 받고 많은 치과의사들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며 "한국에서도 지난 1일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오스템은 OzonyTron 보급 확대를 위해 향후 유명 임상가를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