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미팅 '인도'서도 성황리에 실시
상태바
오스템 미팅 '인도'서도 성황리에 실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11.0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지 치의 370명 참석…오스템 임플란트 시스템에 큰 관심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주최한 '2007Osstem Meeting India' 행사가 지난달 28일 인도 뭄바이 시내 ITC Sheraton Hotel에서 성황리에 실시됐다.

이날 행사는 총 370명의 인도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임플란트 관련 토론 및 모임의 장을 제공하고, 한국 연자의 강연을 통해 한국의 임플란트 임상지식을 널리 알리는 뜻 깊은 행사가 됐다.

인도 연자로는 인도 AIC Course Director인 Dr. Ajay Kakar, Dr. Ajit Shetty를 비롯해 총 5명이 각각의 주제를 가지고 강연을 진행했으며, 현지 치과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알찬 주제들로 구성됐다.

한국 연자로는 조용석 원장(앞선치과병원)이 'Easy & Fine Sinus Graft Technique'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강연 후 많은 질문과 답변이 진행됐다.

휴식시간에도 오스템 제품 전시부스가 운영된 로비에서 많은 참석자들이 각종 질문과 상담을 하는 등 인도 현지 치과의사들은 OSSTEM Implant System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오스템 조기섭 인도법인장은 "인도의 많은 치과의사들이 참가해 성공적인 행사가 됐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홍보 및 판매를 통해 매출을 극대화 해 나갈 계획"이라고 행사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