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New GSII' 미국 FDA 승인
상태바
오스템 'New GSII' 미국 FDA 승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11.2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식립감과 초기고정력 장점…향후 주력상품 부각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임플란트 제품 중 하나인 'GS 시스템'이 지난 9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데 이어, 추가로 업그레이드 된 기능도 최근 미국 FDA 승인을 받아 'NEW GS II'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FDA에 새롭게 승인 받은 New GSII는 기존 GS제품들의 단점을 보완하고 Thread, Apex 디자인 및 술식 등의 기능을 개선한 제품이다.

New GSII는 우선 식립 과정에서의 안정적 토크 변화와 우수한 self-tapping 능력을 제공해 시술자에게 식립감 및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켜 안정적인 시술이 가능해졌다.

세부사항으로는 Apex와 Cutting edge 디자인을 변경해 self-tapping 능력이 월등히 향상됐고, Thread가 커지고 Pitch 나사선이 커짐에 따라 식립감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시술자가 원하는 깊이에서 원하는 초기 고정력을 가질 수 있도록 깊이 조절이 용이한 식립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안정적인 고정력을 얻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

아울러 기존의 Internal과 External제품인 SS, US와 호환이 되는 Simple Mount로 이뤄지는 등 Tool의 표준화가 이뤄져 술식이 간편해지는 등의 다양한 장점을 두루 갖춘 제품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GS 시스템을 오스템의 주력상품 중 하나로 부각시킬 계획"이라며 "제품의 우수성을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활동을 통해 알리고 오스템의 글로벌 전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