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학서 전문 사이트 '덴탈세미나' 재탄생
상태바
치의학서 전문 사이트 '덴탈세미나' 재탄생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7.12.0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개편 단행…'치과계 지식 공유의 장'으로 거듭

덴탈 세미나 및 치의학서 전문 사이트 '덴탈세미나'(www.dentalseminar.co.kr)가 다양한 세미나 정보 제공 기능을 강화하고 치의학서 구입의 편의성 향상, 웹진을 비롯한 학술 및 임상자료 확대, 스터디그룹 운영 신설 등 컨텐츠를 대폭 보강해 새롭게 개편됐다.

(주)신흥은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세미나 정보의 필요성에 의해 세미나 안내와 등록에서부터 관련 도서시청각자료, 제품 소개 등 세미나에 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치계 세미나 전문사이트 '덴탈세미나'를 구축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덴탈세미나'의 이번 개편은 좀 더 깊이 있고 보다 다양한 임상자료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고, 1회의 세미나 수강에서 더 나아가 지속적인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사용자간 토론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개편에서는 스터디그룹 활동을 통해 보다 적극적이고 깊이 있는 임상정보 습득을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Dental Club' 코너를 신설해 Endo, CEREC, Laser 각 부문별 커뮤니티를 운영하게 된다.

'세미나포럼' 코너에서는 세미나 참가 전후 세미나에 대한 의문사항이나 소감 등을, '북s 포럼'에서는 도서 구입 전후 의문사항이나 소감 등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는 등 사용자의 직접 참여를 높이는데 주력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통해 세미나, 도서, 스터디그룹 등 치의학 지식 전반에 대한 다양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컨텐츠 관리와 웹서비스 개발을 통해 사이트를 업그레이드해 나가 치계 No.1 지식 공유 사이트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흥은 '덴탈세미나' 외에도 신흥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덴탈잡', '덴탈엑스포', '골드니안' 사이트로 구성된 신흥 패밀리 사이트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다각도로 제공할 수 있도록 덴탈 온라인 네트워크를 더욱 확고히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