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단독개원? 공동개원? 네트워크?'
상태바
'선택! 단독개원? 공동개원? 네트워크?'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8.01.08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네스, 오는 27일 제3회 개원정보 설명회…입지 선정·마케팅 등 노하우 공유

개원형태에 따라 차별화된 성공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주)휴네스(대표이사 윤홍철)는 오는 27일 역삼1 문화센터에서 '제3회 휴네스 개원정보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개원형태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치과의사들에게 각각의 개원형태에 맞는 입지 선정에서부터 병원 홍보마케팅, 자금 조달방법, 직원관리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각각의 개원형태의 병원을 컨설팅하며 얻은 사례를 토대로 개원형태의 장단점 등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가 공개된다.

설명회는 오전 10시 윤홍철 대표이사의 '개원형태 선택의 중요성-흐름을 읽어야 살아남는다' 강연을 시작으로, 휴네트워크 안상훈 대표원장이 '치과에도 명당이 있다'를 주제로 입지조사와 평가, 선정 등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이어 하나은행 공덕지점 전순상 지점장이 개원 시 필요한 자금 조달 노하우를 전수하고, 휴네스 마케팅 팀장이 '병원 홍보 마케팅'에 대해, 한양여대 황윤숙 교수가 '매출 80%를 올리는 인재경영'에 대해 강연한다.

마지막 강연에는 은평베스트덴치과 이민형 원장이 '한 끝 차이 성공·실패 사례'를 주제로 그간의 컨설팅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휴네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신규 개원 및 이전 개원을 계획 중인 현직 치과의사들에게 보다 실질적이고 알맞은 정보와 도움을 드릴 계획"이라면서 "단순 개원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성공하는 치과를 위한 개원형태별 성공전략과 노하우를 공개하게 된다"고 밝혔다.

사전등록은 오는 19일까지며, 등록비는 33000원이다.
문의.02-3474-524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