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2008 딜러미팅' 괌에서 개최
상태바
신흥, '2008 딜러미팅' 괌에서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3.1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65개 신흥 특약점 한자리에 모여 상호협력 다짐

2008 신흥 딜러미팅이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3박4일 간의 일정으로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섬 괌 PIC에서 개최됐다.

이번 2008 신흥 딜러미팅은 지난 해 어려운 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신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변함 없는 신뢰를 보내준 특약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사은행사로 기획됐으며 전국 신흥 특약점 중 65개 상사 총 17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2008 신흥 딜러미팅은 예년의 부부동반에서 자녀들도 함께 참여하는 자리가 되어, 가족과 함께 보다 친근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첫 날은 괌지역 관광을 시작으로 저녁에는 민속공연 관람과 딜러 만찬이 진행됐으며, 다음 날은 각종 해양 스포츠 및 리조트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한가로운 휴식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2008 딜러미팅에서는 공식 행사 보다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을 함께 즐기며, 서로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해 상호 파트너쉽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는 의미 있는 행사로 거듭났다.

올 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신흥 딜러미팅은 신흥과 특약점 간의 상호협력 증진을 위한 자리일 뿐 아니라, 치재 업계에서 이뤄지는 행사인 만큼 업계의 현황 및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논의와 토론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이뤄지는 뜻 깊은 자리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