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명품 임프란트 엔진' 보상판매 실시
상태바
디오, '명품 임프란트 엔진' 보상판매 실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3.2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thogyr·ATR3000+ Engine로 교체 기회

▲ 위에서부터 DIO Anthogyr Engine, ATR3000+ Engine
디오임프란트(대표이사 김진철 이하 디오) 치과기자재사업부는 현재 병원에서 사용중인 임프란트 엔진을 명품 Surgical Engine으로 바꿀 수 있는'엔진의 세대교체-디오 명품 엔진 보상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행사는 DIO Anthogyr Engine(제조사 프랑스 Anthogyr 社)과 ATR3000+ Engine(제조사 이탈리아 ATR 社)으로 그 동안 엔진교체에 고민이 많았던 치과병원장들에게 최신기종으로 교체할 수 있는 기회이다.

DIO Anthogyr Engine는 정확한 토크값과 회전력이 특징이며, 터치 스크린 방식으로 주요기능 조작이 가능하고 시술 중 실제 적용되는 rpm 및 토크값이 스크린에 실시간 표시된다.

또한 Contra-angle과 모터간의 교정모듈이 제공되는 Calibration기능과 3가지 프로토콜 수정 및 저장가능, 풋페달 하나로 모든 컨트롤 가능 등이 장점이다.

디오는 DIO Anthogyr Engine 구매 시 핸디피스의 귀족으로 불리며 최고의 Grip감과 최대 80Ncm까지 소화하는 제품인 몽블랑 핸드피스를 1개 더 추가해 증정할 예정이다.

ATR3000+ Engine는 COMPACT한 몸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파워가 특징으로 Feedback Closed Loop시스템으로 일정한 토크값 유지, 토크값이 최대 75%도달 시 과부하 방지 경고음 발생, 기능별 사용하기 편한 버튼조작 방식, 버튼 하나로 핸드피스와 모터 자체교정 가능 등의 특징으로 서브엔진으로 적극 추천되는 제품이다.

디오 관계자는 "이번 디오 명품엔진 보상판매 행사는 그 동안 임프란트용 엔진교체에 고민이 많았던 치과원장님의 니즈를 해소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세계 유명 임프란트 엔진을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 디오 치과기자개사업부(055-380-7978). 및 전국영업소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