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AIC 수요 화상세미나' 시행
상태바
오스템, 'AIC 수요 화상세미나' 시행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4.0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STEM MEETING 감동' 수요화상세미나로 이어간다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오는 16일 기존 세미나와 차별화된 새로운 형태의 'AIC 수요화상세미나'를 시행한다.

'AIC 수요화상세미나'는 전국 AIC연수센터를 화상으로 연결해 '동시 강의', '동시 Q&A'가 가능한 세미나 방식으로, 전국 AIC 연수센터에서 화상 연결을 통해 'Live 강연, Live 토론, Live Q&A'가 이뤄지게 된다.

국내 치과의사 및 스텝, 위생사, 기공사를 대상으로 임상경험이 풍부한 여러 명의 연자들이 매주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총 2시간 동안 2명의 연자가 각각 1개의 주제를 1시간씩 진행하게 된다.

각 주차별로 세미나 참가대상이 바뀌며, 1주차에는 AIC패컬티를 대상으로 하는 패컬티 세미나, 2주차에는 치위생사를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 3주차에는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 4주차에는 치기공사를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가 진행된다.

특히, 오는 4월 16일 시작하는 첫 번째 'AIC 수요화상세미나'는 조용석 원장과 이대희 원장이 각각 'GSII를 이용한 Sinus 증례', 'Sinus Graft Concept'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AIC 수요화상세미나'는 전국 16개 AIC연수센터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약 1,000여 명이 동시에 참가할 수 있어 보다 많은 인원에게 세미나 수강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상대적으로 교육기회가 적은 지역에서도 동일한 세미나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특정 지역, 한정된 인원이라는 일반적인 세미나의 단점을 충분히 보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지난해까지 국내에서 대규모 행사로 진행됐던 오스템미팅은 올해부터 '수요화상세미나'로 형식을 바꾸어 진행된다"면서 "명실공히 치과계 전반에 걸쳐 신개념의 세미나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IC 수요화상세미나' 관련 상세 문의 및 접수는 각 지역별 AIC연수센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