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모 캠프 "정책! 인터넷에서도 보세요"
상태바
안성모 캠프 "정책! 인터넷에서도 보세요"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4.10 17:2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책선거 주도 위해 홈페이지 개설…'회원 참여광장' 마련도

제27대 협회장 후보 안성모 캠프진영이 대의원이 아닌 일반 회원들도 자유롭게 공약 및 정책을 볼 수 있게 인터넷 상에 홈페이지를 개설해 눈길을 끈다.

안 후보측 홈페이지는 인터넷 주소창에 'www.안성모.com'이나 'www.campdentaldream.com'을 치면 들어갈 수 있으며, ▲후보자들의 정견 및 정책공약 ▲학력 및 경력 ▲동정 ▲관련 기사 등을 볼 수 있다.

또한 별도의 '자유게시판'을 마련, 일반회원들이 자유롭게 공약을 평가 및 조언을 하거나, 신선한 정책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도록 했다.

안 후보 측 관계자는 "현재의 선거 규정은 선거유인물 분량, 광고 및 발송횟수까지 엄격하게 제안하고 있다"며 "때문에 회원들에게 주요 공약을 제목만 나열하는 수준으로 정책을 소개할 수밖에 없는 한계가 있다"고 홈페이지 개설 취지를 밝혔다.

또한 그는 "치과계의 특성상 정책공약은 비슷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공약에 대한 구체적인 실천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차별화하고자 한다"면서 "아울러 정책선거를 주도하고 회원들의 참여광장을 마련함으로써 건전한 선거문화 정착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알지네이트 2008-04-11 23:06:54
인터넷 홈피의 아이디어는 결국 젊은층의 의견을 반영한다는 생각으로도 볼수 있겠네요. 50대이하의 회원들의 정서 중요합니다. 새로운 선거캠페인의 장을 열었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건승하세여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