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올해 8개 치대에 ‘장학금 후원’
상태바
오스템, 올해 8개 치대에 ‘장학금 후원’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4.23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서울대 이어 지난 14일 연세 치대에 장학금 전달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는 지난 14일 연세대 알렌관 무학홀에서 연세대학교 치과대학(학장 박영철)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연세 치대에서 주관한 장학금 수여식에는 박영철 학장과 치과대학 동문, 후원자 및 장학금 수여학생 등 약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오스템에서는 이일규 상무이사가 참석했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후원자들과 장학금 수여학생들이 한 테이블에 자리를 같이해 오찬과 함께 담소를 나누면서 짧은 시간이지만 격려와 용기를 북돋아 주는 시간을 가졌다.

몇 년째 이어지고 있는 장학금 후원에 대해 연세 치대 한 관계자는 “매 학기 기탁해주시는 장학금은 연세 치대 재학생 중에 성적은 우수하나 생활이 어려운 학생에게 지급돼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인재양성에 밑거름이 되어주시는 후원자 및 기업에 항상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오스템 이일규 이사는 “오스템의 장학사업은 치과계 대표기업으로서 치과계의 발전에 조그마한 보탬이 되고자 지난 2003년부터 꾸준히 실시해 오고 있는 것”이라면서 “이를 계기로 우수한 치과의사들을 양성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스템은 지난 2003년부터 치과대학에 장학금을 전달해 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지난 3월 서울대를 시작으로 전국 8개 치과대학에 장학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