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학생 '건강보험 상식 겨루기' 한판
상태바
전국 대학생 '건강보험 상식 겨루기' 한판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8.05.0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단, 제1회 건강보험장학퀴즈대회 개최…오는 15일부터 전국 예선 돌입

국민건강보험공단(이하 공단)이 오는 15일부터 전국순회로 '제1회 Do Dream! 건강보험장학퀴즈 대회'를 개최한다.

건강보험장학퀴즈대회는 우리나라 대학생을 대상으로 공단과 노인장기요양보험을 비롯해 건강iN 홈페이지에 게재된 각종 건강관리 상식 등을 O·X퀴즈와 UCC퀴즈 등으로 풀게 되는 행사로, 건강 및 건강보험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고 대학생간 친목을 도모하자는 뜻에서 공단이 올해 처음 마련한 행사다.

퀴즈대회는 오는 15일 광주·전라·제주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16일에는 부산·울산·경남지역의 예선이, 20일과 21일에는 대구·경북, 인천·경기지역의 예선이 각각 펼쳐진다. 또한 22일에는 대전·충청지역 대학생들이, 31일 오전에는 서울·강원지역 대학생들이 건강보험과 관련한 상식 등을 겨루게 된다.

참가 대상자는 개최 소재지별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은 누구나 가능하나 건강보험 관련 직종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는 신청할 수 없다.
참가신청은 퀴즈대회 홈페이지(www.두드림건강보험장학퀴즈.kr)에서 하면 된다.

전국예선을 거쳐 최종 진출한 이들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결선을 치루게 되며, 수상자들에게는 상금 및 다양한 상품과 함께 최종 결선 입상자에게는 공단 채용시 인사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퀴즈대회 사무국(02-723-6414)으로 하거나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