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홍보 위한 ‘Press Day’ 성료
상태바
참가업체 홍보 위한 ‘Press Day’ 성료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04.18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신] 좋은보코 등 5개 업체 참여…중소 참가업체 매출 활성화 위해 올해 두 번째 진행

대한치과의사협회와 서울시치과의사회가 공동주최하는 SIDEX 2016의 첫날인 15일에는 프레스룸에서 오후 2시부터 4시 20분까지 중소전시업체 브리핑을 위한 Press Day가 진행됐다.

브리핑에는 ▲좋은보코 ▲옐로우메디 ▲푸르고 ▲세신정밀 ▲홍익메디칼시스템즈가 참여했다.

이날 좋은보코는 T-scan Novus와 소프트웨어 9.1버전에 대해 소개했다. T-scan Novus는 차세대 디지털 교합 분석 시스템으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핸들과 센서, 그리고 센서 서포트가 제공되는 디지털 장비이다. 높아진 사용편의성과 기본적인 데이터 체득 속도가 Evolution 핸들에 비해 75% 빨라진 것이 특징이다. Novus와 함께 제공되는 T-scan 소프트웨어 9.1버전에는 ▲감도조절 마법사 ▲상악&하악보기 ▲스캔 시 오토 타이밍 ▲향상된 ABCD 라인 ▲임플란트 Warning ▲3D Impression overlay 등이 포함된다.

이어 옐로우메디는 치과의사 해외진출과 중국 치과재료 유통 전문기업으로서 해외파견진료를 위한 자체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푸르고는 Bone&Membrane 전문기업으로서 케이스별 맞춤 솔루션에 대해 집중적으로 소개했으며, 세신정밀은 초음파 복합기 제품 활용 사례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Press Day는 SIDEX 참가업체들의 매출 활성화 및 홍보를 위해 지난해 처음 시작됐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