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대구치와 상호 발전 위한 ‘자매결연’
상태바
경치, 대구치와 상호 발전 위한 ‘자매결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10.10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술교류 및 인적교류 통해 치과계 발전과 국민구강보건 향상 위한 업무협력체계 ‘구축’
경치와 대구치가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경치와 대구치가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전성원 이하 경치)가 지난달 24일 코엑스 301호에서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박세호 이하 대구치)와 상호협력 발전을 위한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  

상호발전과 상생을 위한 학술교류 및 인적교류를 통해 우호관계를 돈독히 하고 업무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한 이날 협약식에는 전성원 회장, 김영훈·위현철 부회장, 박인오 총무이사, 김영관 재무이사 등 경치 임원들과 박세호 회장, 이지호 부회장, 이재욱 치무이사, 손혜성 재무이사 등 대구회 임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체결에 따라 경치와 대구치는 앞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학술교류 및 상호방문 등을 통해 치과계 발전과 국민구강보건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며 우의를 강화하기로 했다. 

경치 전성원 회장은 “그동안 대구치에서 진행하는 사업들을 지켜보면서 아이디어 교류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많았는데 이렇게 먼저 자매결연 협약을 제안해줘서 매우 감사하다”면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측이 교류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치 박세호 회장도 “YESDEX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 GAMEX 개최 현장에서 협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양측이 적극적으로 교류하면서 본받을 점은 본받고 함께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한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