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 공개
상태바
디오,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 공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3.1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아 상실한 환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겪는 불편함을 모티브로 기획
'꿈 속에서 그려보는 음식'… 비주얼과 ASMR로 생생하게 전달
디오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 한 장면
디오의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 한 장면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가 지난 12일 올해 첫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그동안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 등 전통적인 매체에 힘을 쏟았던 디오는 앞으로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을 통해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에 집중할 예정이다.

치아를 상실한 50대 이상의 환자세대와 30~40대 자녀세대와의 접점을 한층 넓힌다는 포석 아래 진행된 이번 ‘맛의 희열’ 온라인 광고 캠페인은 치아를 상실한 환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겪는 불편함을 모티브로 기획, 평소 먹고 싶었지만 치아가 불편해 먹기 힘들었던 음식들의 맛 있는 비주얼과 침샘을 자극하는 ASMR을 중심으로 ‘꼭꼭 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와 관련 디오의 장민훈 부장은 “온라인 광고 특성을 고려해 뛰어난 영상미와 소리로 시선을 끌고, 짧은 시간에 함축적으로 재미있게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조금 더 쉽고 편리하게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디오의 이번 온라인 광고 캠페인 ‘맛의 희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 ‘DIOnavi.’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