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 메가젠과 MOU 체결
상태바
경치, 메가젠과 MOU 체결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2.2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2일 협약식 개최… 온라인 보수교육 위한 상호 협력 및 발전 약속
(왼쪽부터) 메가젠 박광범 대표와 경치 최유성 회장.
(왼쪽부터) 메가젠 박광범 대표와 경치 최유성 회장.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 이하 경치)가 지난 22일 경치회관 중회의실에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와 MOU를 체결했다.

경치와 메가젠은 이날 MOU를 통해 ▲성공적인 온라인 보수교육을 위한 상호 협력 ▲연간 보수교육 이행 및 보수교육 이행에 필요한 활동 지원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활동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경치 최유성 회장은 “치과계의 발전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임플란트 제품을 생산하는 데 힘쓰고 있는 메가젠과 MOU를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경치와 메가젠은 치과계의 한 가족으로서 앞으로 많은 부분에서 함께 발전하고 서로 협력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메가젠 박광범 대표도 “지난해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이 하나의 교육 방식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고 더 수준 높은 교육 제공을 준비하던 차에 이렇게 경치와 MOU를 맺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 경치의 행사와 연자들의 강의 활동 등 힘이 닿는 한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치 최유성 회장과 손영휘 부회장, 이선장 총무이사, 메가젠 박광범 대표이사, 이수진 특수영업팀 부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