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습 위주로 임플란트 마스터 지름길 열어”
상태바
“실습 위주로 임플란트 마스터 지름길 열어”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1.04.2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2021 상반기 'ALL IN ONE Hands-on Seminar' 성료
덴티스의 2021년 상반기 'ALL IN ONE Hands-on Seminar'가 지난 18일 성황리에 끝을 맺었다.
덴티스의 2021년 상반기 'ALL IN ONE Hands-on Seminar'가 지난 18일 성황리에 끝을 맺었다.

지난 3월 6일 시작된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ALL IN ONE Hands-on Seminar'가 지난 18일 성황리에 끝을 맺었다.

올해 첫 시작을 알리며 총 6회차로 진행된 이번 ALL IN ONE 세미나는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진행됐으며, 임플란트 분야에서 저명한 연자진 구성을 통한 임플란트의 핵심 개념부터 실전 응용까지 마스터하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매 회마다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매 세미나마다 환상적인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 임상듀오 연수서울치과 김재윤·나기원 원장이 디렉터로 나서 수술과 보철 파트로 나누어 기초부터 심화까지 완성도 높은 강의를 이끌면서, 각 파트마다 다양한 임상 경험과 강연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전수하는 핸즈온 실습을 포함하는 등 참가자들이 세미나가 끝난 후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임상 팁을 아낌없이 공유했다.

김재윤 원장의 강연 장면.
김재윤 원장의 강연 장면.

또한 이번 세미나에서 처음으로 추가된 Live Surgery에서는 강의를 통해 배운 이론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디렉터들의 세심한 지도하에 연수생이 직접 임상에 적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모든 코스에 연수서울치과 손병진 원장과 강남아이콘치과 한경환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해 연자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시켰다.

라이브 서저리 장면
라이브 서저리 장면

한편 덴티스는 임플란트 베이직 과정인 ALL IN ONE 세미나에 이어 어드밴스 과정인 ALL PLUS 세미나를 오는 24일부터 진행한다.

덴티스 서울 문정캠퍼스에서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되는 ALL PLUS 세미나는 연수서울치과 김재윤·나기원 원장과 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이 연자로 나서 ▲ALL+ SURGERY(상악전치부/상악동) ▲ALL+ SURGERY(풀마우스) ▲ALL+ PROSTHETIC 등의 주제별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덴티스는 “ALL IN ONE 세미나는 전 과정 실습을 통한 실전주의 커리큘럼으로 차별화돼 있어 매회 조기마감을 기록하는 등 참여율과 만족도가 가장 높은 세미나로 평가받고 있다”면서 “ALL PLUS 세미나는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에 대해 정확성을 향상하고 보다 복잡한 개념을 임상에 적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핸즈온 실습 장면
핸즈온 실습 장면

'ALL PLUS SURGERY/PROSTHETIC Hands-on' 세미나와 관련된 문의 및 접수는 덴티스의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