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재료 오픈마켓 ‘덴탈마켓’ 오픈!
상태바
치과재료 오픈마켓 ‘덴탈마켓’ 오픈!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2.03.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마켓 1호 주주회원은 민수영 원장… 일반회원도 모집 시작
업체주력상품 '스페셜 패키지', 3월말까지 100% 포인트 구매 가능

치과재료 오픈마켓 '덴탈마켓(대표 김정한)'이 지난 1일 순조롭게 치과의사 주주회원 유치를 마치고 오픈했다.

지난 2일 온라인으로 중계된 주주회원 경품추첨을 진행하고 있는 김정한 대표(오른쪽).
지난 2일 온라인으로 중계된 주주회원 경품추첨을 진행하고 있는 김정한 대표(오른쪽).

대표를 맡고 있는 현대e치과 김정한 원장은 “지난달까지 총 2,500명 모집을 목표로 한 주주모집은 이미 상당부분 완료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국내 제품생산 업체 유치에도 속도가 붙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덴탈마켓 투자에 대한 동료 치과의사들의 반응이 열정적이다. 1인당 100만원 한도를 넘는 투자가 가능한지, 또한 추가 주주등록은 어떻게 되는가 등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오픈 후 실속 있는 제품 리스트업 공개로 주주 및 업체, 이용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등록된 치과재료 제조사 및 수입사는 3M, 덴츠플라이시로나, 울트라덴트, GC, 월드바이오텍, VDW, 이보클라비바덴트, 메디코디, 오성엠엔디, 세신, 비스코, 지니덴탈, 이노디, 한국치과유통, 대광IDM, 마루치코리아, 아이디덴탈, 동우INC, 덴바이오, 다이아 덴트, 메타비젼, 파인드엠 등 30여 업체이다. 

덴탈마켓은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치과의사(법인의 경우 재료 담당 1인의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주주회원 신청서류 제출 후 100만 원을 입금하면 덴탈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포인트(100만원 상당)와 함께 회사주식 20주(액면가 10만원 상당)를 제공하고 있다. 주주회원은 수익금 배당 외에도 구매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오픈 후 1년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특전을 받는다. 

일반회원도 지난 1일부터 모집을 시작했다. 일반회원은 덴탈마켓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입하면 되며, 스페셜 패키지를 포함한 전 품목의 구매가 가능하다. 일반회원에게도 가입 시 1만 포인트(1만원 상당)가 추가로 적립되고 또한 구매금액의 5% 포인트 적립을 향후 1년간 제공할 예정이다. 

덴탈마켓 판매자들에게는 입점비 무료와 3월 한 달 간 전 제품의 택배비를 무료로 지원한다. 판매업체는 덴탈마켓 홈페이지 내에서 자사의 제품 판매와 관련 ▲업로드 한 제품의 실시간 가격 조절 표기 ▲시즌별·상황별 Package 구성 등 자유로운 제품 등재 ▲구매확인, 발주, 정산 등 판매자 개별 관리 ▲재료 사용 교육영상 및 관련 콘텐츠 링크 등의 관리를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덴탈마켓은 현재 주주회원과 일반회원들의 제품구매 편의를 돕기 위해 3M과 덴츠플라이시로나, GC, 월드바이오텍, 울트라덴트, 비스코 등의 업체 주력상품으로 구성된 최소 25만원에서 최대 290만원까지의 스페셜 패키지를 공개, 이달말까지 100% 포인트로 결재 가능토록 하고 있다. 지난달 16일에는 덴탈마켓 1호 주주회원으로 등록해 패키지를 선택한 연세웃는아이치과 민수영 원장에게 김정한 대표가 직접 스페셜 패키지를 전달키도 했다. 

김정한 대표가 1호 주주회원 민수영 원장의 치과를 방문, 스페셜 패키지를 전달하고 있다.
김정한 대표가 1호 주주회원 민수영 원장의 치과를 방문, 스페셜 패키지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세간의 관심을 끌었던 주주회원 대상 경품 추첨은 지난 2일 덴탈마켓 홈페이지 상에서 라이브로 진행돼, 1등 ‘메르세데스 벤츠 세단(E350 AV)’ 당첨자 1명과 1천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는 2등 당첨자 1명 등 총 3천만원 상당의 경품 당첨의 행운을 가져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