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치대동창회, 동문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조선치대동창회, 동문골프대회 ‘개최’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3.09.1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 베르힐 CC서 150여 치호인 참석 ‘성황’… 최치원 회장, “내년 개교 50주년 행사에 총력”
‘제24회 조선치대총동창회 동문 친선골프대회’가 약 150여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24회 조선치대총동창회 동문 친선골프대회’가 약 150여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조선대학교 치과대학 총동창회(회장 최치원 이하 조선치대총동창회)가 지난 10일 전라남도 함평군 소재 베르힐 CC에서 ‘제24회 조선치대총동창회 동문 초청 친선골프대회’를 약 150여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총 35팀(여성 8팀)으로 편성된 동문들은 남도의 청명한 가을하늘 아래에서 각자의 기량을 뽐내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함평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기에 여념이 없었다.

이번 골프대회에는 조선치대와 연이 지속돼온 약 30여 곳에 이르는 후원업체들이 참여해 풍성한 잔치에 힘을 보탰으며 후원업체 관계자 2팀도 라운딩에 참여하면서 조선치대 동문들과의 우호선린관계를 맺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대한치과의사협회와 경기도치과의사회, 광주시치과의사회, 전라남도치과의사회, 전남대학교 치과대학 동창회 임원 등 많은 외빈들이 참석해 조선치대의 발전을 염원하는 격려사와 함께 격려금까지 전달하기도 했다.

최치원 회장은 “내년 조선치대 개교 50주년 행사를 앞두고 있는 치호인들은 정돈되고 혁신적인 비전을 후배들에게 전하고자 각 기수별 모임과 여동문회 모임 등을 별도로 마련,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의 역할을 모색하고 있다”며 “내년 10월 조선치대 개교 50주년 행사를 통해 치과계는 물론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보은하는 명품 조선치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조선치대총동창회는 약 40여 년 전 선배들이 제작해 패용했던 ‘조선치대 뱃지’를 지난달 새로 제작해 이번 골프대회 참가자들에게 배포했으며 향후 점차로 3,500여 동문 모두에게 전달하면서 50주년을 넘어 조선치대 100주년에 대한 반석을 세우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